•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MC몽→오반까지..‘저녁 같이 드실래요’, 오늘(4일) OST 합본 앨범 공개[공식]

기사입력 : 2020.07.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끝장나는 귀호강의 OST 합본 앨범을 선보인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드라마에 쓰인 가창곡과 BGM, 스페셜 트랙까지 모두 담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합본 앨범을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는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합본 OST에는 듣는 재미를 배가한 가창곡들과 배경음악들이 오롯이 담겨있다. 

첫 번째 OST인 오반의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비롯, 맛있는 한 끼 로맨스의 콘셉트를 살린 MC몽의 ‘얌얌’,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감정을 노래한 Sondia의 ‘나의 별’,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의 설렘이 느껴지는 숀의 ‘사랑한다는 말로는’, 그리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은의 ‘Midnight Cinderella’(미드나잇 신데렐라)가 차례대로 순서를 올리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연출로 완성한 매 장면들의 감동을 그대로 전한 10곡의 BGM과, 드라마에 깜짝 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준 태진아의 ‘오다가다 그녀’, 류지광의 ‘님과 함께’ 스페셜 트랙 2곡도 포함돼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오늘(4일) 공개되는 OST 합본 앨범은 드라마의 애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