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권민아, 지민 사과에 ''숙소에서 남자랑XX...''폭로

기사입력 : 2020.07.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AOA 지민이 사과의 뜻을 밝힌 가운데 권민아가 폭로를 이어갔다.

권민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기 전에 할 말은 하고 가야겠다. 어제는 내가 바른 길로 가기 위해 그랬다고 했다. 그런 사람이 숙소에 남자 데리고 와서 ㅅㅅ했어요?"고 했다.

이어 "적어도 거짓말은 하지 마라. 끝까지 사과하기 싫고 나 싫어하는 건 알겠다. 들어올 때 그 눈빛 절대 잊지 못한다"며 "죽어서 똑같이 되돌려주겠다. 집에 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들도 모두 똑같다"고 덧붙었다.

다음은 권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빌었다니요? 가기 전에 할 말은 하고 갈게요.

어제는 뭐 제가 바른길로 가기 위해서 그랬다고 했잖아요. 그런 사람이 숙소에 남자 데리고 와서 ㅅㅅ 했어요? 본인부터 바른 길 가세요. 적어도 거짓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끝까지 사과하기 싫고 나 싫어하는건 알겠어. 근데 뭐? 들어올때 그 눈빛 나 절대 안잊을께. 죽어서 똑같이 되돌려줄게. 제 집에 있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들도 똑같아.

신지민 언니 복 참 많다 좋겠다 다 언니 편이야. 언니가 이겼어 내가 졌어. 결국 내가 졌어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