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30kg 감량' 허각 놀라운 변화..베일 듯한 턱선 '대박'

기사입력 : 2020.07.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쥬비스 다이어트
/사진제공=쥬비스 다이어트


체중 30kg 감량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가수 허각이 체중 감량 변화를 직접 인증했다.

허각은 5일 체중 감량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다이어트 전 허각은 볼록 나온 뱃살과 목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턱에 살이 찐 모습으로 위태롭게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지만 30kg 감량에 성공한 후에는 뱃살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쏙 들어갔고 날렵한 턱선까지 드러난 모습으로 멋있게 키보드 앞에 앉아 있다.

허각은 갑상선암 수술 후 계속 체중이 증가하고 결국 93kg까지 체중이 늘면서 건강이 걱정돼 다이어트 전문 기업을 통해 관리를 시작했다고 밝혔으며 다이어트 시작 후 4개월여만에 무려 30kg을 감량하며 멋진 모습은 물론 건강까지 되찾았다.

허각은 "이전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항상 요요가 왔고 특히 식욕억제제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때는 우울증과 심장 떨림 같은 부작용을 경험했었다"라며 "이번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하루 세끼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았고 운동 없이 편하게 누워서 관리를 받으니까 가장 많은 체중을 감량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쉽고 편했던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라고 전했다.

허각은 "이제 건강을 생각해 두 번 다시 요요를 겪지 않을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를 할 예정"이라며 "아내와 함께 멋진 프로필 사진을 남길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