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위험한약속' 박영린, 강성민 아들 정체 알았다 [★밤TView]

기사입력 : 2020.07.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KBS 2TV 드라마 '위험한 약속' 방송 화면
/사진= KBS 2TV 드라마 '위험한 약속' 방송 화면


'위험한 약속'에서 박영린이 강성민의 아들이 누군지 알게 됐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는 오혜원(박영린 분)이 최준혁(강성민 분)의 친아들이 차은찬(유준서 분)임을 알게 됐다.

이날 오혜원은 차은동(박하나 분)의 절친 공영심(유지연 분)의 치킨 가게에서 차은찬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는 최준혁을 발견했다.

최준혁이 결혼 전 혼외자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던 오혜원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챘다.

이어 최준혁의 사무실에 들른 오혜원은 책상을 뒤져 '친자 확인서'를 찾아냈고 차은찬과 최준혁의 유전자가 일치한 것을 확인했다.

오혜원은 최준혁에게 "이게 뭐냐. 이걸 알면서 여태 날 속인 거냐. 날더러 차은동 동생을 키워라?"라고 따졌다.

최준혁은 "그래서 뭐? 나도 강태인(고세원 분) 애 가진 너 받아줬잖아"라고 소리쳤다. 그때 마침 차은동이 들어왔고 차은동이 "우리 은찬이 어딨냐"고 소리치는 바람에 오혜원은 그의 동생이 차은찬, 즉 최준혁의 친자임을 알게 됐다.

한편, 한지훈(이창욱 분)과 결혼하기로 결심한 차은동은 "한 회장 집 사람이 되어 모두 쓸어버릴 것"이라며 한지훈과 결혼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