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레드스퀘어, 데뷔 50일 맞아 팬들과 소통..팬사랑+팀워크

기사입력 : 2020.07.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레드 스퀘어 /사진=영상 캡처
레드 스퀘어 /사진=영상 캡처


걸그룹 레드스퀘어가 데뷔 50일 기념 V라이브로 팬들과 만났다.

레드스퀘어는 지난 7일 V라이브를 통해 데뷔 50일을 자축했다. 레드스퀘어는 "벌써 데뷔 50일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다"라며 벅차오르는 감정을 전했고 재치 있는 3행시와 팬들을 위한 애교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어 멤버들은 레드스퀘어 데뷔 후 가장 좋았던 추억으로 각자 데뷔 첫 무대와 굿바이 무대를 각각 뽑았다. 아리는 "저는 영상통화 팬 사인회가 기억에 남는다. 공주 콘셉트로 팬들과 만났는데 여유 있게 팬분들을 만나 뵐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보민은 "데뷔 50일이 너무 금방 지나가서인지 100일이 금방 올 것 같다. 여러분들과 이전에 소통을 하게 되면 듣는 말들이 데뷔 축하한다, 많이 기다렸다 그런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제 데뷔 100일이나 데뷔 1주년 등 축하받을 일들만 남았다는 게 기분이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리나 역시 "회사 칠판이 있는데 데뷔 전에는 디데이 날짜를 하나씩 지웠는데 이제는 지우지 않고 플러스가 된다는 게 신기하다"라고 밝혔다. 또 데뷔 100일까지의 목표로 채아는 "팬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다"라고 전했다.

레드스퀘어는 "우리 빨리 만나서 기념일을 같이 축하할 수 있으면 좋겠다. 데뷔 50일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 50만 하트도 여러분께서 저희에게 선물해 주시는 것 같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