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보니하니' 신동우, 국방의 의무 마치고 전역 ''뜻깊은 군 생활'' [전문]

기사입력 : 2020.07.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신동우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아역배우 신동우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신동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신동우입니다. 2018년 11월26일부터 2020년 7월6일까지, 약 19개월 동안의 군복무를 마치고 무사히 전역했습니다”고 밝혔다.

신동우는 “육군훈련서 분대장(조교)으로서 군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뜻깊은 군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항상 고생하시는 국군장병 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고 덧붙였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신동우는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다시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신동우는 드라마 ‘온에어’, ‘에덴의 동쪽’, ‘제빵왕 김탁구’,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욕망의 불꽃’, ‘근초고왕’, ‘무사 백동수’, ‘부암동 복수자들’ 등에 출연했다. 이수민과 함께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 신동우 전문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