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서우, 가족들과 집에서 행복한 생일 파티 '20대 같은 동안미모' [★SHOT!]

기사입력 : 2020.07.1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서우가 가족들과 같이 보낸 뜻깊은 생일을 공개했다.

배우 서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맛있었던 케이크 샴폐 스테이크 #사랑해 #birthday Family birthday party 몇 년 만에 가족과 보내는 생일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우리가족 #너무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 등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서우가 집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생일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우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고, 케이크에 촛불을 끄기 전 두 손을 모으고 소원을 빌기도 했다. 

게시물을 접한 동료 배우 박솔미는 "축하해"라는 댓글을 썼고, 서우는 "우리 솔솔언니 고마왕 버고싶오♡"라는 애교 가득한 대댓글을 남겼다.

한편, 1985년 7월 7일생인 서우는 2007년 영화 '아들'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미쓰 홍당무', '하녀', '탐나는도다', '신데렐라 언니', '욕망의 불꽃', '내일이 오면', '제왕의 딸, 수백향' 등에 출연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서우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