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홈즈' 역사상 최고의 씨뷰, '광안대교 전면뷰 하우스'[별별TV]

기사입력 : 2020.07.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주영 인턴기자]
/사진=MBC'구해줘!홈즈'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C'구해줘!홈즈' 방송 화면 캡처


구해줘 홈즈 역사상 최고의 씨뷰가 공개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처음으로 비대면으로 진행된 의뢰인과의 만남, 국제부부의 한국 귀국 후 부산에 거처를 구하는 의뢰가 그려졌다.

덕팀의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개그맨 이수지, 노홍철은 홈즈 역사상 최고 명품 오션 뷰를 품은 집을 공개했다. 앞서 복팀 역시 오션뷰를 장점으로 꼽은 '오션스 7 하우스'를 공개했는데, 노홍철은 "그 집에는 10점 주겠다. 이제 100점짜리 뷰를 보여주겠다"며 집을 소개했다.

노홍철의 소개를 증명하듯 집은 입장부터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정면으로 보이는 10m 통창에 모두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복팀의 양세형, 장동민마저 홀린 듯 "씨뷰"를 반복했다. 김숙은 "주변에 특급 호텔이 몇개 있는데 그것보다 뷰가 좋다"며 감탄했다. 임성빈은 바다를 바라보며 "1년만이라도 살아보고 싶다"며 감격했고, 이수지도 "저도"라며 함께 감격했다. 장동민은 "크로마키 놓고 배경 합성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주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