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서지훈에 ''이성적으로 윤현민 좋아해?'' [별별TV]

기사입력 : 2020.07.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화면 캡처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이 서지훈에게 이성적으로 윤현민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이호)에서는 서현주(황정음 분)가 박도겸(서지훈 분)에게 황지우(윤현민 분)을 좋아하냐고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주는 황지우의 집에서 그와 동거하는 박도겸을 찾아왔다. 카드키를 받은 서현주이기에 문을 열고 들어갔다.

황지우의 방을 뒤지던 박도겸은 서현주의 등장으로 황지우의 침대로 뛰어들었다. 서현주는 그런 박도겸에게 "대표님 방에 왜 들어간거야? 침대엔 왜 누워있고?"라고 물었다. 말을 돌리는 박도겸에게 다시 "도겸아 난 무조건 네 편이다. 네가 어떤 잘못을 해도 다른 사람이 손가락질 해도 난 너한테 등 안 돌려"라고 재차 물었다.

박도겸은 "왜 갑자기 드라마를 쓰고 그래? 무슨 일 있어?"라고 되물었다. 서현주는 "너 대표님 좋아하니? 인간적으로 말고 이성으로. 그러니까 내 말은 네가 남자를.."이라고 말했다. 박도겸은 어이없다는 듯 "남자를 좋아하냐고? 아니야. 아니야. 나 진짜 안 좋아해. 무슨 소리야?"라고 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