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단독] 인기 BJ 박소은 사망, 친동생 ''악플 고통''..BJ 세야 직격탄 '영상삭제'(종합)

기사입력 : 2020.07.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박소은

[OSEN=박소영, 김은애 기자] 인기 BJ 박소은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3일 박소은의 동생은 고인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상황이 이제야 정리돼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소은의 동생은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라며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박소은
그는 “그동안 언니가 악플(악성 댓글)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라며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소은의 동생은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라며“방송국은 3일뒤에 삭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소은은 최근 공개연애를 하며 악플러들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바다. 박소은은 지난 6월11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채널에 '협박'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네티즌에게 받은 DM 내용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박소은은 "인스타DM에 남친 신상 따서 망가뜨리겠다. 다른 BJ와 엮는 내용, 가족들 건드린 악플을 모두 신고 완료했다"고 전했다.

박소은 세야

또한 박소은은 BJ 세야와 얽힌 사생활 이슈도 있었다. 이에 현재 세야에게도 많은 시선이 쏠린 상황. 세야는 지난 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박소은과 잤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은 세야에 대해 폭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소은이 해당 이슈로 인해 악플에 더욱 시달리게 된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며, 세야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다. 이에 세야는 아프키라TV 및 유튜브 등 자신의 채널에서 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들을 비공개 처리했다.

한편 박소은은 아프리카TV에서 월 6000만 원의 수익을 올리던 유명 BJ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소은의 사망소식에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박소은

다음은 고(故) 박소은 동생이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소은이 언니 친동생(주걱) 입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상황이 이제야 정리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방송국은 3일 뒤에 삭제할 예정입니다. )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박소은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