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내게ON트롯' 김정민→유성은, 썸머트롯 新멤버 전격합류 ''왜 거기서 나와'' 폭소 [종합]

기사입력 : 2020.07.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새 멤버로 김정민과 유성은이 첫 합류했다. 

14일 방송된 SBS Plus 예능 '내게ON트롯'에서 유성은과 김정민이 합류했다. 

이날 트로트계 BTS인 진성이 패널로 새롭게 등장했다. 그는 "한 수 배워간다는 겸손한 마음, 트로트 잘 불러서 내 일자리를 뺏을까 밥그릇 걱정"이라며 선곡 '태글을 걸지마'을 어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카리스마 트로터로 뉴페이스도 등장했다. 바로 대한민국 대표 록 발라더인 김정민이었다. MC 윤정수는 "형이 거기서 왜 나와"라며 반갑게 맞이했다. 김정민은 대한민국 대표하는 허스키 보이스로 탄탄한 내공의 소유자기도 했다.  

90년대 록 발라드 황태자였던 김정민은 "익숙한 장르가 아니라서 쉽지 않지만 내가 갖고 있는 내면에 트로트가 있더라"면서 "도전을 앞두고 걱정반 기대반이다, 그냥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름 잘하는 것 같다 내 생각엔, 아들도 그런다"며 남다른 SWAG를 보였다.  

의외의 도전자도 등장해다. '보이스 코리아' 준 우승자인 가수 유성은이었다. 이미 실력은 입증된 보이스로, 장르불문하고 믿고듣는 가수다. 유성은은 "다른 경연에서 트로트 많이 선곡해 자신있게 시작했지만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면서 "꺾기가 어렵긴 하지만 열심히 하겠다"며 다짐했다.  

MC들은 새 멤버들과 함께 '썸머트롯'을 시작할 것이라 알렸다.


/ssu0818@osen.co.kr

[사진] '내게ON트롯' 방송화면 캡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