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임영웅·장민호·이찬원, '허리케인 라디오' 동반출격..'고정' 영탁까지 뜬다

기사입력 : 2020.07.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가요계를 넘어 예능, 광고계까지 접수한 엄마들의 대통령, 미스터트롯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이 내일 (16일 목)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동반 출연한다. 3인방이 함께 라디오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영탁, 요요미 등을 배출해 스타들의 산실이라 불리는 '허리케인 라디오'의 인기 코너 ‘서바이벌 힘든싱어’에 지난해 7월 출연해 3번의 경연 끝에 9대 가왕에 올라 주목받은 바 있다. 당시에도 영탁은 노사연의 '바램'을 애절하게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그야말로 ‘금의환향’한 그가 허리케인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어떤 소회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매주 일요일마다 방송되는 '허리케인 음악반점' 코너에 고정출연 중인 ‘허리케인 가족’ 영탁도 3인방의 첫 라디오 동반 출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영탁이 말하는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의 인물평도 내일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이 출연하는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내일 낮 3시부터 4시까지 95.1Mhz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허리케인 라디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