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소녀주의보

기사입력 : 2020.08.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소녀주의보 구슬이 웹드라마 '못난이 콤플렉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소녀주의보의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구슬이 웹드라마 '못난이 콤플렉스’(감독 이미애 / 제작 스타일라이프)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라고 7일 전했다.

‘못난이 콤플렉스’는 은woo 작가의 네이버 웹 소설이 원작으로 네이버 스토리 50만 다운로드로 화제가 된 작품. 초긍정 발랄한 고2 소녀 아진과 무뚝뚝하지만 아진에게만큼은 츤데레 같은 준우의 '귀염뽀짝' 사랑 성장기를 다룬다.

구슬은 “’못난이 콤플렉스’로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다. 인기 웹 소설 원작이라 시청자분들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저도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못난이 콤플렉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미 ‘통통한 연애’로 연기력을 인증받으며, 톡톡 튀는 매력을 입증한 바 있는 구슬이 ‘못난이 콤플렉스’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구슬은 지성, 슬비와 함께 뿌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고 걸그룹 소녀주의보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뿌리엔터테인먼트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