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오! 문희' 이희준 ''나문희, 트랙터로 다른 차 뒤집어 놓는다''

기사입력 : 2020.08.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이희준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이희준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배우 이희준이 영화 '오! 문희' 속에서 나문희의 카 액션이 있다고 밝혔다.

5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영화 '오! 문희'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나문희, 이희준 그리고 정세교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 분)와 무대뽀 아들 두원(이희준 분)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수사극이다.

이희준은 극중 두원 역을 맡았다. 두원은 금쪽 같은 딸 보미(이진주 분)를 다치게 한 뺑소니범을 잡기 위해 직접 나서는 오문희(나문희 분)의 무대뽀 아들이다.

이날 이희준은 '오! 문희' 속 캐릭터를 위해 직접 트랙터를 배운 나문희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트랙터가 그렇게 큰 지 몰랐다. 농촌에 살지 않으니까 얼마나 크고 무서운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이희준은 "나문희 선생님께서 운전을 다 하시더라. 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 액션도 있다. 선생님이 트랙터로 다른 차를 뒤집어 놓는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들은 나문희는 "우리 감독님이 스펙터클한 것을 좋아해서 확실하지 않으면 NG를 외쳤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 문희'는 오는 9월 2일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