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출사표' 나나♥박성훈, 그림 같은 입맞춤 '달달 초과'

기사입력 : 2020.08.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출사표'에서 나나와 박성훈의 그림 같은 입맞춤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최연수,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프레임미디어, 이하 '출사표') 제작진은 5일 구세라(나나 분)와 서공명(박성훈 분)의 입맞춤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구세라와 서공명은 늦은 밤 야외에서 마주서 있다. 상대를 지그시 바라보는 눈빛에는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어 두 사람의 달콤한 입맞춤이 포착됐다. 또 구세라를 품에 꼭 안아주는 서공명, 서공명 품에 꼭 안긴 채 행복한 미소를 짓는 구세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제작진은 이날 방송되는 11회에서 구세라와 서공명이 첫 사랑싸움을 한다고 예고했다. 사진 속 포착된 두 사람의 키스가 사랑 싸움 전인지, 사랑 싸움 후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마치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 내리락 하는 두 사람의 짜릿하고 달달한 로맨스에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구세라와 서공명의 인연은 초등학생 시절부터 시작됐다. 그렇기에 이들의 사랑 역시 남다르고 깊다. 나나, 박성훈 두 배우는 이 같은 구세라와 서공명의 감정을 귀엽게, 또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늘 서로 상의하고 배려한다. 덕분에 이번에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키스신이 완성된 것 같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