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찬란한내인생' 심이영, 회유 속 분신시도 男 막았다

기사입력 : 2020.08.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MBC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방송 화면
/사진= MBC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방송 화면


'찬란한 내 인생'에서 심이영이 회사 앞에서 분신 시도한 남성을 회유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는 박복희(심이영 분)가 분신 시도를 하는 남성을 회유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회사 로비에서 한 남성은 "30년 동료, 헌신짝처럼 내치는 회사. 내가 이런다고 회사는 꼼짝도 안 하겠지만, 한 마디만 하고 세상 떠야겠다"고 위협했다.

이때 박복희가 그의 팔을 잡고 "아저씨는 남편이 다른 여자랑 바람 나서 집까지 빼버리고 장사하는 차도 팔아버리고 아이들과 함께 하루아침에 길거리로 쫓겨나 봤느냐. 애들하고 함께 지하실에 얹혀살아 본 적 있느냐. 난 다 해봤다. 내 인생은 초록 불인 적이 없었다"고 진심을 담아 이야기했다.

이어 "내 인생은 항상 시련의 연속이었다. 쉬는 날이 없었다. 그래도 사는 게 좋더라. 잠시 뭐가 씌어서 저도 죽어버릴까 생각한 적이 있는데, 근데 또 아무렇게 사니까 살아지더라. 우리 너무 잘하려고 애쓰지 말자"고 설득했다. 이에 분신 시도를 하려던 남성은 라이터를 내려놓고 털썩 주저앉으며 분신 시도를 멈췄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