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단독] 류준열, 차기작 확정..'인간실격' 전도연 만난다

기사입력 : 2020.08.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류준열이 차기작을 확정했다.

7일 OSEN의 방송가 취재에 따르면 류준열은 최근 제작 단계에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한 방송 관계자는 "남자주인공 역을 누가 연기할 지에 업계의 큰 관심이 쏠렸었는데 류준열이 최종적으로 캐스팅됐다"라고 귀띔했다.

'인간실격'은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마흔의 여자와 아무것도 못 될 것 같은 자기 자신이 두려워진 스물일곱의 남자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외출', '덕혜옹주', '천문 : 하늘에 묻는다' 등을 연출한 허진호 감독이 감독을 맡고 김지혜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앞서 배우 전도연이 tvN '굿와이프' 이후 4년 만에 이 드라마를 복귀작으로 선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바다.

류준열은 극 중 남자주인공 역을 맡아 그간 연기한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류준열은 현재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가제)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로 데뷔한 류준열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운빨로맨스', 영화 '더킹', '리틀 포레스트', '택시운전사', '뺑반', '독전', '침묵', '봉오동 전투', '돈',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류준열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