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히든싱어6' 이찬원, '찬또위키' 발동..''100% 확신''

기사입력 : 2020.08.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 방송화면 캡처


'히든싱어6'의 이찬원이 첫 라운드에서 노래 설명부터 가수 맞추기까지 완벽하게 해냈다.

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는 이찬원이 트로트 지식을 바탕으로 활약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이찬원은 김연자의 '수은등'이 나오자 "1984년에 나온 곡으로 김연자 선생님이 24살 때 나온 곡입니다"라며 지식을 뽐냈다.

노래가 끝난 후 출연진들은 첫 곡부터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다. 출연진들은 '찬또위키' 이찬원의 의견을 물었다. 이찬원은 "일단 아닌 분으로는 5번 같다. 김연자 선생님은 박자를 정박으로 안 가시고 엇박자로 가시는데 5번 분은 목소리는 비슷한데 박자가 정박자였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임영웅 "5번 같다"라며 다른 의견을 표했다. 이찬원은 "그렇게 실수하는 거야"라며 임영웅의 선택을 의심했고 임영웅은 "항상 이렇게 찬원이가 자만하다 실수합니다"라고 맞섰다.

이찬원은 "1라운드 만큼은 100% 확신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찬원의 선택은 2번이었고, 김연자는 이찬원의 선택대로 2번에 있었다.


여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