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미스터트롯’ 콘서트 개최, 임영웅→김호중 눈부신 열창모습..현장 포토 공개[종합]

기사입력 : 2020.08.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미스터트롯

[OSEN=김은애 기자] '미스터트롯' 주역들이 드디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7일 오후 7시 30분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됐다. 이에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생생한 현장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해당 공연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TOP7 뿐만 아니라 김수찬, 신인선, 황윤성, 류지광, 남승민 등 '미트'를 함께 꾸민 출연진들이 함께 공연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선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무대 위에서 열창을 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단연 압도적이다.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그동안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4차례나 연기됐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관할구청 또한 적절하고 긴급한 조치를 통해 공연을 재개할 수 있도록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 준수 집합제한 행정명령’과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을 내렸고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관할 구청의 모든 내용을 준수하며 공연을 시작했다.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또한 이번 공연은 송파구청의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플로어석은 한 자리 띄어 앉기, 1층과 2층 석은 두 자리 띄어 앉기로 전체적인 관람객 수를 줄이고 각 회차의 관객이 겹치는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후 2시와 7시였던 공연 시간을 오후 1시와 7시 30분으로 변경하는 등 방역대책에 대해 추가 보완하여 진행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쇼플레이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