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전참시' 유병재, 알고보니 수학 전국 1등..김강훈 일일 과외선생님 변신

기사입력 : 2020.08.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김강훈의 일일 과외선생님으로 변신한다.

8월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16회에서는 33살 유병재와 12살 김강훈의 21살 나이 차이를 초월한 우정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규선 매니저와 김강훈의 포복절도 퀴즈 대결이 펼쳐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병재는 자신의 소울메이트 김강훈을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유병재는 유규선 매니저와 함께 닭발, 치킨을 직접 만들며 숨겨뒀던 요리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김강훈을 상대로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축구 게임을 펼쳐 시청자들을 대폭소하게 만든다.

이날 수학 전국 1등 출신이라는 반전 과거를 밝힌 유병재는 김강훈의 공부를 직접 봐주며 유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이는 곧 김강훈과 유규선의 웃음이 난무하는 장학퀴즈로 돌변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병재는 유규선을 황당하다는 듯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심지어 유병재는 웃다 지쳐 눈물을 훔친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유규선은 필수 영양소를 묻는 퀴즈에 염화칼슘이라는 황당한 오답을 자신감 충만하게 답해 유병재와 김강훈을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 이 외에도 상상 초월의 오답이 속출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유병재는 김강훈과 정신연령은 같지만 신체 연령에서는 극명한 차이를 드러내 피로감을 호소했다고 한다. 

유병재 하우스를 찾은 깜찍한 손님 김강훈과의 특별한 하루는 8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