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함은정 '레미제라블' 첫 공연 성료..''무대, 설레고 행복''

기사입력 : 2020.08.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함은정 / 사진='레 미제라블'
함은정 / 사진='레 미제라블'


배우 함은정이 연극 '레미제라블'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작품으로 연극 무대에선 빵을 훔친 죄로 19년을 감옥에서 보내야 했던 장발장의 이야기와 함께 19세기 프랑스 사회사와 시대 분위기를 다룬다.

지난 8일 장발장의 양녀 코제트 역으로 첫 무대에 오른 함은정은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숙녀로 완벽하게 변신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은정은 첫 연극 무대 도전임에도 불구, 어린 시절 결핍이 있던 코제트부터 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화사한 인물로 바뀐 성인의 코제트까지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전혀 다른 삶을 사는 것 같은 캐릭터의 일생을 오롯이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첫 공연을 마친 후 함은정은 "한 달 반 동안 매일 연습했는데 직접 무대에 서게 되니 설레고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 영화와는 다르게 관객분들의 반응이 바로 느껴지는 것이 무대 연기의 매력이면서 더욱 조심스럽게 생각하게 되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런데 첫 연극 도전을 많은 선생님들, 선배님, 동료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더 많은 도움과 힘을 받고 있음에 감사드리는 마음이 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공연이 끝날 때까지 매회, 매 순간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동시대는 아니지만 우리의 지금을 돌아볼 수 있는 명작의 힘을 느끼 실 수 있는 작품이에요 연극으로서 이 작품만의 매력은 어떤 것인지 느껴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이 찾아주시고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연극 '레미제라블'은 8월 16일 까지 예술의 전당 CJ 토월 극장에서 공연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