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니브, 12일 'bandages' 발매→韓 활동 본격화..'상처+치유' 메시지 담았다 [공식]

기사입력 : 2020.08.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급부상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가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153 엔터테인먼트 그룹 측은 "뮤지션 니브(NIve)가 12일 상처와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싱글 'bandages(밴디지스)'를 발매한다. 또한 니브는 하이브리드 팝 장르를 표방한 음악을 내세워 국내에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니브는 지난 4월 샘김과 함께 한 데뷔 싱글 'Like a Fool' 이후 4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니브는 지난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6'에 '브라이언 박'으로 출연해 TOP9에 오른 실력자다.  2018년에는 미국에서 '겟어웨이(Getaway)'로 데뷔하고, 싱글을 내기도 했다.

이후 국내에서의 음악 활동을 위해 귀국한 니브는 정식 데뷔 전부터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엑소 '춤', 정세운 '비가 온대 그날처럼', HYNN '아무렇지 않게, 안녕'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처럼 니브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만능 뮤지션으로, 신예답지 않은 탁월한 음악성으로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떠오른 만큼 자신의 이름을 내건 디지털 싱글 'bandages'로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니브는 12일 디지털 싱글 'bandages'를 발표한다. 니브의 디지털 싱글 'bandages'에는 타이틀곡 '어떻게아직도이렇게 (how do i)'를 비롯해 수록곡 'new light' 등 2곡을 담겼다.

/seunghun@osen.co.kr

[사진] 153 Entertainment Group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