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호중 '로또싱어' 이어 '불후' 출연..'대세 트바로티'[스타이슈]

기사입력 : 2020.08.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김호중 / 사진=임성균 기자
김호중 /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김호중이 새롭게 개편을 맞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김호중은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한다. 지난달 18일 친구 특집에 출연한 지 약 1달 만에 다시 '불후의 명곡'을 찾게 됐다.

이번 녹화는 개편 이후 첫 진행되는 것으로, '김종국X터보 편'으로 꾸며질 예정인다. 김호중을 비롯한 총 12팀의 가수들이 출연해 김종국과 터보의 노래를 다양한 장르로 재해석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김호중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로또싱어'에도 출연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로또싱어'는 45명의 가수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집에서 맞추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이달 중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호중은 '트바토티'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JTBC '위대한 배태랑', SBS '미운 우리 새끼',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최근 그는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에 휩싸여 곤욕을 치르기도 했지만, '로또싱어'에 이어 '불후의 명곡'까지 출연 소식을 전하는 등 묵묵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그동안 '불후의 명곡' MC로 활약했던 가수 정재형과 문희준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면서, 방송인 김준현과 김신영이 새 MC를 맡게 됐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