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 위해 폴 설치..서프라이즈 선물[★밤TView]

기사입력 : 2020.08.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박성광이 이솔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박성광과 이솔이가 집 정리를 마무리했다.

이날 박성광은 이솔이 몰래 누군가와 통화했다. 곧 박성광은 통화하던 남자를 집에 들였다. 그 남자는 몰래 2층으로 올라가 폴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박성광이 폴댄스를 집에서 하고 싶다던 아내를 위해 준비한 것.

이를 본 이솔이는 박성광만을 위한 폴댄스를 준비했다. 두 사람의 공식곡, 레이첼 야마가타의 '듀엣'을 배경음으로 폴댄스를 추는 이솔이를 본 박성광은 눈을 떼지 못했다. 박성광은 스튜디오에서 "너무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를 보러 갔다. 박성광은 "이야 새로운 거다"는 어색한 리액션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곧 박성광은 "너무 파여서"라며 난감함을 표했다.

송창의는 배우 송영규와 20년 절친 케미를 뿜어냈다.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송영규 부부와 부부모임을 했다. 송영규는 주문하며 "송송 커플 오랜만에 왔습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절친한 우정으로 주변인들에 '송송 커플'로 불렸다.

송창의와 송영규는 계속 서로를 챙기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송창의는 송영규에게 물티슈를 챙겨주고 송영규는 거북손을 까자마자 송창의에게 먹여줬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보던 오지영은 내내 해탈한 표정을 지으며 멍하니 있었다.

김재우는 방송을 그만두고 홈쇼핑 쇼호스트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김재우는 스튜디오에서 "방송은 근황을 얘기해야 하지 않냐. 근황 얘기가 아내에게 힘들게 할까봐 안 했다"라고 밝혔다. 과거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어렵게 얻은 아이를 출산하자마자 2주 만에 잃었던 아픈 경험이 있다.


여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