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위대한배태랑' 안정환X김호중, 절친들과 다이어트 '화보&낙지'[★밤TView]

기사입력 : 2020.08.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JTBC 예능 '위대한 배태랑' 방송 화면
/사진= JTBC 예능 '위대한 배태랑' 방송 화면


'위대한 배태랑'에서 안정환과 김호중이 절친과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에서 안정환과 배정남이 각각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절친 배정남과 '인생 화보'에 도전했다. 배정남은 "포인트는 각을 살려주는 것"이라며 "많이 움직이지 말고 조금씩 움직이며 포즈를 취하라"고 조언했지만 안정환은 축구 선수들이 취하는 3종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식사시간에도 안정환은 샐러드로 한 끼를 해결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옆에서 배정남은 햄과 치즈가 들어간 토스트를 먹으며 안정환을 유혹했지만 안정환은 "다이어트 끝나면 차돌박이도 먹고 뷔페도 갈 것"이라며 끝까지 유혹을 이겨냈다.

배정남은 “뷔페 갔다간 요요 올 것”이라며 안정환을 자제시켰다. 이어 그는 “저는 지금 첩보요원이 되고픈 승무원 역할을 맡았다”라며 영화 ‘오케이 마담’을 막간 홍보하기도 했다. 안정환은 배정남 출연 영화 ‘오케이 마담’ 관객 200만 명 돌파를 염원해 주며 “돌파하면 내가 배정남한테 신발 사줄 것”이라는 공약을 걸었다.

두 사람은 '킹스맨'을 콘셉트로 다양한 화보를 촬영했고 마지막엔 커플 화보까지 성공적으로 촬영해 우애를 드러냈다.

이어 김호중은 절친 영기, 안성훈과 함께 '이한치한 & 이열치열' 다이어트를 함께했다.

먼저 안성훈은 "다이어트 목표 몸무게는 80kg"이라고 밝힌 김호중에게 '이열치열' 다이어트를 추천했다. 영하 140도의 극한 냉기를 느끼며 김호중은 "기분 좋은 시원함이다. 확실히 몸에 생기가 돈다"면서도 빨리 나가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한치한' 체험을 마친 세 사람은 이어 영기의 추천으로 '이열치열' 다이어트인 매운 낙지볶음에 도전했다.

영기는 "그래도 이한치한, 이열치열 다이어트 중 더 나은 게 있을 거 아니냐"며 물었고 김호중은 고민하다 "그래도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게 낫다"며 이열치열 다이어트를 꼽았다.

한편, 다음 주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12주간의 노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