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오연서, '압구정 리포트'로 3년만 스크린 복귀 ''마동석X정경호와 호흡 기대'' [공식]

기사입력 : 2020.08.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오연서 /사진=스타뉴스
오연서 /사진=스타뉴스

배우 오연서가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 감독 임진순)를 통해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13일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오연서는 '압구정 리포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로써 오연서는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오연서가 출연할 영화 '압구정 리포트'는 가진 건 오지랖뿐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 믿을 건 실력뿐인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가 강남 일대 성형 비즈니스의 전성기를 여는 이야기다.

오연서는 극중 압구정의 최고급 에스테틱숍 사장이자 속을 알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 규옥 역을 맡아 신선한 변신을 시도할 전망이다. 지난 작품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던 오연서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연서는 "훌륭한 선배님들, 배우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좋다. 마동석, 정경호 배우님과 첫 호흡이라 기대도 많이 된다. 오랜만에 영화로 찾아뵙는 만큼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압구정 리포트'는 8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