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사랑의 콜센타' PART19 음원 공개..임영웅 '오래된 노래' 35만뷰

기사입력 : 2020.08.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쇼플레이
/사진제공=쇼플레이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19 음원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지난 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9회에서 부른 곡들은 14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19'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누이'를 시작으로 임영웅 '오래된 노래', 영탁 '카스바의 연인', 이찬원 '사랑안해', 정동원 '샤방샤방', 장민호 'Honey', 김희재 '정말 좋았네'가 수록된다.

이어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과 영탁이 함께 부른 '이별이야기', 솔지와 장민호가 함께 부른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까지 총 9곡이 발매된다.

'보컬 여신 대전 2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여신6 백지영 린 이해리 솔지 유성은 벤이 출연해 TOP6와 신청곡 대결을 펼쳤다.

정동원은 3살, 7살, 8살 아이들이 팬이라고 밝힌 신청자에게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요청받아 상 남자 다운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장민호는 박진영의 'Honey'를 신청 받아 신나는 댄스와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내 99점을 기록했다.

또한 임영웅은 잔잔한 감성으로 스탠딩 에그의 '오래된 노래'를 불렀다. 매끄러운 가창력과 임영웅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재탄생된 '오래된 노래' 무대 영상은 네이버TV 기준 조회수 35만 회를 훌쩍 넘기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희재는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좌중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여 100점을 얻었으며 더블 찬스까지 성공해 200점을 획득했다.

또한 TOP6와 여신6가 함께한 듀엣 무대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탁과 백지영은 특급 듀엣 '백탁'을 결성했다. 두 사람은 이문세의 기대 이상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감미로운 '이별이야기'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장민호와 솔지는 현이와 덕이의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를 부르며 역대급 케미를 선보였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