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안상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정다운 役 합류..상큼한 존재감 예고 [공식]

기사입력 : 2020.08.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심언경 기자] 신예 배우 안상은이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두 번째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안상은은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연출 조영민/제작 스튜디오S)에서 홍보마케터 정다운 역을 맡아 두 번째 드라마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극중 안상은이 맡은 정다운은 경후문화재단에 입사한지 3년 된 홍보 담당 직원이다. 당돌하고 할 말 다하는 사이다 직장러일 뿐만 아니라 일도 잘하고 눈치도 빠른 모습으로 요즘 세대 직장인들의 롤모델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앞서 tvN 드라마 ‘블랙독’에서 첫 드라마 데뷔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낙하산 기간제 교사 장희수를 얄밉도록 탁월하게 소화해냈던 터, 톡톡 튀는 개성과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안상은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영화 ‘폐교’, ‘퍼펙트 맨’과 뮤지컬 ‘젊음의 행진’, ‘복순이 할배’, ‘그 여름, 동물원’, ‘앤(ANNE)', 연극 ‘뜨거운 여름’ 등 장르를 가리지 않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 배우로서 차근차근 발돋움하고 있는 안상은의 성장이 대중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안상은은 “첫 드라마로 인사 드린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감사하게도 바로 두 번째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찾아뵐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두 번째 드라마라 더욱 설레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첫 작품과는 또 다른 직장인의 캐릭터를 보여드리기 위해 연구하고 공부하며 연기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배우 안상은의 눈부신 도약을 만나볼 수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BK컴퍼니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