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트레저, 소년들의 강렬+청량 직진 고백 '사랑해' [퇴근길 신곡]

기사입력 : 2020.09.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지민경 기자] YG 대형 신인 트레저가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는 직진 고백송으로 돌아왔다.

트레저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8월 7일 글로벌 팬들의 기대 속 화려하게 데뷔한 트레저는 첫 싱글앨범 ‘ THE FIRST STEP : CHAPTER ONE’으로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앨범 누적 판매량은 24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무서운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데뷔 후 약 40일 만에 초고속 컴백한 트레저는 이번 신보를 통해 강렬해진 소년의 열정과 순수함을 담은 노래와 더불어 청량감을 한껏 배가시킨 비주얼로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는 사랑이라는 감정 한가운데 흠뻑 빠진 소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노래로,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있는 다이내믹한 멜로디 구성과 데뷔곡 'BOY'보다 더욱 빠르고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808 베이스와 함께 폭발하는 브라스 라인이 특징이며,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듯 휘몰아치는 감정의 출렁거림을 형상화한 파워풀한 비트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멤버 최현석과 요시, 하루토가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했다.

"사소한 것 하나까지 널 따라해 / 실수한 건 아냐 자연스럽게 Yeah / 이미 몸에 깊게 베인 너란 향기에 / 중독이 돼 버린 거야 /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Yeah /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 다 사랑해" 

직설적인 곡명처럼 좋아하는 상대의 사소한 것까지 따라 하게 되는 소년의 감정을 담은 가사와 반복되는 '널 사랑해'라는 구절이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수록곡 'B.L.T (BLING LIKE THIS)'는 퓨처 하우스에 레트로를 살짝 가미한 곡으로 ‘빛나는 너와 나의 마음속 멈춰버린 시간 속에 Bling Like This’라는 가사처럼 빛나던 순간을 되찾으러 가는 내용을 담았다. 어둠을 환하게 비추는 은하수와 별빛이 만들어낸 길을 따라 시간과 추억을 되찾고 싶은 마음을 은유적으로 풀어냈다.

이외에도 함께 공개된 '사랑해 (I LOVE YOU)' 뮤직비디오에는 트레저 12멤버들의 교복을 입은 청량한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특히 손하트로 가사를 표현한 단체 안무는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처럼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강렬한 신곡으로 돌아온 트레저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