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불후' 배우 특집, 이장우→김승우까지 6人 총출동

기사입력 : 2020.09.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 배우 특집으로 꾸며진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대세 배우인 이장우부터 이태성, 권혁수까지 총출동한다.

이날 출연한 6명의 배우들은 드라마틱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원조 꽃미녀 배우 김청은 심수봉의 '비나리'를 선곡해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 선사할 예정이며,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사랑받은 팔색조 배우 김선경은 이은미의 '녹턴'으로 애절하고도 감성적인 무대를 펼친다.

또한 영화감독으로 변신하는 등 다양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김승우는 심수봉의 '사랑밖엔 난 몰라'로 중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훈남 배우 이태성은 노라조의 '형'을 선곡, 동생을 향한 진심을 담은 애틋한 무대를 선사한다.

연예계 대표 고음 종결자 권혁수는 김민우의 '사랑일뿐야'를 선곡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배우계 아이돌 이장우는 K2의 '유리의 성'을 선곡해 감성적인 록발라드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가창력까지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들의 역대급 무대가 예고된 가운데, 과연 '2020 배우 특집' 우승 트로피는 누가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