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슈돌' 하오, 조정치♥ 정인 子에 장난감→돈 선물 ''멋진 형'' [별별TV]

기사입력 : 2020.09.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주영 인턴기자]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오가 동생 성우에게 옛 물건을 선물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조정치와 정인의 4세 딸 은이와 8개월 둘째 성우가 개리의 집에 놀러왔다.

이날 성우를 위해 어렸을 때 입었던 옷과 신발을 정리한 하오는 가장 좋아하는 사다리차 장난감까지 성우에게 쥐어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도경완은 "이 정도면 돈 빼고 다 주는 거다"라고 말했는데, 하오는 그 말을 들은 듯 바로 동전까지 쥐어줘 귀여움을 자아냈다.

하오는 이내 은이와 친해져 방에서 둘이 놀기 시작했다. 하오는 초코 아이스크림 모형을 보고 "엄마 몰래 두 개 먹을거야"라고 말했는데, 은이는 "그렇게 하는 친구들이 어디있냐? 떽. 하나만 먹어야 돼. 많이 먹으면 배가 아파"라며 병원 놀이를 시작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개리는 "정인은 자연 같다. 변화마저도 어색하지 않은 사이다"며 정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주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