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더보이즈 '''로드투 킹덤' 이후 첫 활동..안무 신경 썼죠''

기사입력 : 2020.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엠넷 '로드 투 킹덤' 이후 첫 활동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4시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더보이즈는 컴백 앨범 타이틀 곡 '더 스틸러'에 대해 "이 곡의 포인트가 반전미다. 이를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퍼포먼스와 관련한 질문에는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저희 퍼포먼스를 좋아해 주셨는데 이 프로그램 이후 저희 첫 앨범이라 디테일을 많이 신경을 써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인트로 부분이 킬링 파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보이즈는 또한 "이번에 뮤비 촬영을 데뷔 전부터 함께 해왔던 감독님과 찍었다"라며 "편하게, 재미있게 촬영했고 부족했던 점들에 대해 감독님도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성장할 수 있었다. 기회가 되면 또 함께 작업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가 담긴 5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를 발표하고 7개월 여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 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담았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했고, 멤버 선우도 또 한 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했다. '더 스틸러'의 퍼포먼스는 앞서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