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공부가 머니' 한현민, 고2 때 자퇴 선택..학업 포기 사연은?

기사입력 : 2020.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MBC '공부가 머니?'
/사진제공=MBC '공부가 머니?'


'공부가 머니?'에서는 모델 한현민이 학업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한현민이 고등학교 2학년 때 자퇴를 선택했던 이유와 현재 대학 진학을 목표로 검정고시를 준비 중인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한현민은 16세에 데뷔, 수많은 런웨이를 누비며 당당히 모델로 성공했다. 하지만 스케줄이 많아지면서 출석 일수를 채우지 못했고, 결국 자퇴를 할 수밖에 없었던 것. 특히 학창 시절 성적에 "제일 못했다. 꼴찌는 아니고 꼴찌 위였다"라면서, 사실상 꼴찌일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공개해 웃음을 터뜨릴 예정이다.

또한 이날 한현민이 혼자 살고 있는 집에 엄마와 함께 동생들이 찾아온다.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한 흔적에 동생들은 "오늘 처음 봤다. 카메라 앞에서 잘 보이고 싶어서 그랬나 보지"라며 뼈 때리는 공격을 한다고. 현민의 공부에 대해 너무 기대가 없는 것 같다는 전문가의 말에 그는 "같이 살면서 한번도 보여준 적 없다"라고 해 웃픈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현재 검정고시를 준비 중인 그는 지난해에 한번 도전을 했었지만 불합격했던 사실을 털어놓는다. 이제는 대학 진학이라는 목표가 더해져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굳은 의지를 보인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흥미가 생긴 현민에게 연영과에 가고 싶다는 꿈이 생긴 것.

검정고시와 대학 진학을 목표로 일과 공부를 병행하고 있는 한현민의 고민에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은 뒤늦게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 위한 효과적인 학습법을 공개한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