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퀴즈돌' 하성운, 까나리카노 감별사 변신..김종민에 도전장

기사입력 : 2020.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퀴즈 위의 아이돌'
/사진제공='퀴즈 위의 아이돌'


가수 하성운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을 통해 까나리카노(까나리액젓+아메리카노) 감별사로 변신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퀴즈돌' 10회에서는 '선배돌' 김종민, 강남, 닉쿤, 보미와 '후배돌'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퀴즈 맞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하성운은 자신의 롤모델이자 '예능 9단' 김종민에게 야심찬 도전장을 던져 관심을 끌어 모은다. 김종민을 상대로 까나리카노 감별 대결에 나선 것.

KBS 2TV 장수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수많은 까나리카노 감별 대결을 펼쳤던 김종민은 "까나리카노만 13년을 먹었다. 눈빛만 봐도 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과연 하성운의 생애 첫 까나리카노 도전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진혁은 지칠 줄 모르는 '댄스 자판기'로 활약한다. 정답을 맞힐 때마다 기쁨의 춤을 추며 흥을 분출하는 등 버튼을 누르면 와르르 쏟아져 나오는 '댄스 자판기'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