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이소라 '눈썹달' LP 1분만 매진→100장 친필사인 제공[공식]

기사입력 : 2020.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에르타알레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에르타알레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소라의 6집 앨범 '눈썹달' LP가 1분만에 전량 매진됐다.

'눈썹달' LP는 21일 오후 3시 주요 음반 사이트 등을 통해 예약 판매 오픈 1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소라의 대표곡 중 하나인 '바람이 분다' 등이 수록된 '눈썹달'은 2004년 발매된 이소라의 명반. CD는 아직까지도 중고시장에서 10여 만원을 호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듯, 약 16년만에 새롭게 탄생된 '눈썹달' LP는 예약 판매 시작 후 한정판 3000장이 눈 깜짝할 사이 매진됐다.

오는 23일 정식 공개되는 '눈썹달' LP는 미국과 한국의 전문가들이 2년에 걸쳐 탄생시킨 작품. 스팅(Sting), 데이빗 보위(David Bowie), 칸예 웨스트(Kanye West), 존 메이어(John Mayer)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고집하는 미국 마스터디스크를 비롯해 오디오파일 전문 레이블 아날로그 프로덕션의 타이틀을 생산하는 미국 QRP공장 등을 거쳐 제작됐다.

LP의 재킷 역시 CD의 감성과 품격을 그대로 재현했다. 아름다운 자수에 직접 붙인 큐빅 등이 눈길을 끈다. 또한 40여년 동안 동양화와 서예 작품을 다룬 표구장인이 배접을 맡을 정도로 많은 공을 들였으며, 모든 공정을 거쳐 완성하기까지 일반 LP보다 4배 이상의 제작 기간을 쏟아부었다.

'눈썹달' LP는 오는 23일 정식 발매되며, 100장에 한해 이소라 친필 사인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