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강성범, 오늘(21일) '주진우입니다' 출연..도박 의혹 입장 밝힌다

기사입력 : 2020.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개그맨 강성범/사진=홍봉진 기자
개그맨 강성범/사진=홍봉진 기자


개그맨 강성범이 해외 원정 도박 의혹과 관련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출연해 직접 입장을 밝힌다.

21일 오후 T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TBS FM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강성범이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도박 의혹과 관련해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앞서 20일 연예기자 출신 김용호 씨는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을 통해 강성범이 무대에서 사회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강성범이 필리핀 카지노의 VIP라고 주장했다. 이후 강성범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에 오르며 논란이 불거진 상황.

이에 대해 강성범 씨 측은 해당 논란을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를 통해 공개된다.

1996년 SBS 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강성범은 대중들에게는 '개그콘서트'의 '수다맨'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인물. SBS '웃찾사'를 포함해 '개그콘서트' 등에서 다양한 개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최근에는 시사 이슈 등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 '강성범tv'를 운영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