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박휘순 결혼 ''로또 맞은 ♥..예쁘게 잘 살게요''[전문]

기사입력 : 2020.09.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개그맨 박휘순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개그맨 박휘순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개그맨 박휘순(43)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직접 소감을 전했다.

박휘순은 22일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라며 공식적으로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박휘순은 예비신부에 대해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그는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한편 박휘순은 비연예인 연하 여자친구와 1년여 동안 열애를 해왔다. 그는 SNS에 연인과의 사진을 올리며 열애 중임을 밝혀왔다. 지난 3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해 "연애 사업을 하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있다고 언급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이날 박휘순 인스타그램에 "휘순 오빠 여자친구입니다.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해 인사드립니다"라며 "(박휘순은)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 다음은 박휘순 결혼 발표 소감문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