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더보이즈, 국내외 차트 상위권 진입..글로벌 팬심 스틸

기사입력 : 2020.09.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과 동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1일 발매된 더보이즈의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는 22일 오전 1시 기준 벅스 1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시간 지니 3위, 멜론 5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성적을 거뒀다.

국내 차트의 경우 발매 직후인 오후 7시 벅스 2위, 지니 4위, 멜론 12위에 각각 오르는 등 데뷔 이후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타이틀 곡 외에도 6개 트랙의 미니 5집 수록곡 전곡을 실시간 차트에 진입시켜 화제를 더하기도 했다. 이 밖에 '리빌(REVEAL)', 'D.D.D' 등 더보이즈의 기존 앨범 활동 곡 또한 실시간 차트에 재등장하는 등 이들의 압도적인 성장세를 실감케 했다.

해외 성과 역시 뜻 깊다. 더보이즈는 브라질, 칠레, 인도네시아, 네덜란드, 싱가폴, 터키, 아랍에미리트에서 앨범 차트에서 각각 정상에 등극했다. 송 차트에서는 핀란드, 폴란드에서 1위를 기록, 총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파급력 역시 입증했다.

앞서 엠넷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K팝 씬 '최대 기대주'로 맹활약을 펼친 더보이즈는 이후 7개월 여만의 컴백 소식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아왔다.

더보이즈 신곡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