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강예빈 ''너무 똑똑해져서 큰일''..왜?

기사입력 : 2020.09.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채널 뷰
/사진제공=채널 뷰


변기수와 강예빈이 매주 선보이는 맞춤형 자산관리 패러디극장 '내 생애 값진 선택'이 시즌3로 돌아온다.

오는 24일 티캐스트 계열 채널 뷰에서 첫 방송하는 '내 생애 값진 선택3'은 MC 김현욱과 개그맨 변기수, 그리고 배우 강예빈이 지난 시즌에 이어 찰떡 호흡을 앞세워 유익한 정보를 안방극장에 전달한다.

'내 생애 값진 선택3' 첫 방송에서는 ‘내생선이 뽑은 최악의 보험-종신보험’ 편으로 종신 보험 가입자라면 곡 알고 있어야 할 종신보험의 위험한 함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시청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새로운 코너도 준비됐다. 그동안 '내 생애 값진 선택'에 문의 전화를 했었던 시청자들 중 한 명과 영상통화를 연결해 고민 사연을 들어하고, 생생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내생선 콜센터'를 선보인다.

시즌2부터 합류해 자산관리에 전혀 관심이 없던 강예빈은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이 너무 똑똑해져서 걱정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강예빈은 "최근에 한달에 3kg 감량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 지덕체를 겸비한 배우 겸 방송인으로 거듭나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내 생애 값진 선택3'는 24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