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육지담 뭐하나 했더니..'댓글족과 랩배틀 벌이는 이빨 밀당녀'

기사입력 : 2020.09.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최근 육지담이 '육지담 대 키보드워리어 3:3 랩배틀' 홍보영상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그는 '키보드워리어팀(Jay Day)과 육지담의 랩배틀'이란 홍보영상에 출연해 그동안 참아왔던 랩의 실력을 거침없이 선보였다.
홍보영상물의 브랜드 관계자는 "힙합 밀당녀에서 댓글족과 랩배틀을 벌이는 이빨 밀당녀라는 콘셉트로 홍보영상 같지 않은 2분40초의 랩을 완성시켜 오랜만에 육지담의 랩을 즐기며 들을 수 있는 뮤비콘셉트의 영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브 채널 ‘Funky friend'에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예고편에 이어 육지담은 이번 최종본 영상에서 녹슬지 않는 현란한 랩실력으로 연예인들이 마주하는 악성댓글에 대한 내용을 인용해 랩을 보여줘 자신의 랩 실력을 또 한번 인증했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육지담과 언더래퍼 키보드워리어팀 Jay Day 랩 만으로도 힙합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 이 영상은 22일 유튜브 채널’Funky friend' 에서 오픈됐다.

육지담은 엠넷 '쇼미더머니3', '언프리티 랩스타1'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힙합 밀당녀’와 뜻밖의 스캔들로 화제와 논란의 중심에 섰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육지담 대 키보드워리어' 영상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