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당나귀 귀' 다니엘 헤니, 오중석 작가 위해 특별출연..''치트키''[Oh!쎈 예고]

기사입력 : 2020.09.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톱 포토그래퍼 오중석과 헐리우드 스타 다니엘 헤니가 만났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특별 출연, 이정재 화보 촬영에 이어 또 한번 안방 극장 시청자들의 비주얼 홀릭을 예고하고 있다.

등장부터 비현실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미소로 현장의 감탄을 불러온 다니엘 헤니는 오중석 작가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일상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촬영이 시작되자 다니엘 헤니는 오중석 작가의 즉흥적인 주문에 맞춰 최고의 표정과 포즈를 만들어냈고 오중석 작가는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 찍는 것마다 A컷을 만들어내는 베테랑 작가와 모델 콤비의 환상적인 호흡을 엿보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꽃을 든 로맨스 가이, 프로페셔널한 의사 등으로 변신, 매 순간이 ‘미드’ 속 한 장면 같은 다니엘 헤니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동안 수많은 스타들과 화보 작업을 해 온 오중석 작가는 “다니엘 헤니는 치트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과연 톱 포토그래퍼와 헐리우드 배우의 만남이 어떤 멋진 작품을 탄생시켜 냈을지 이날 방송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KBS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