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뉴이스트 백호, 비현실적 비주얼로 현실 남친 매력 발산 [화보]

기사입력 : 2020.09.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심언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백호가 ‘마리끌레르’ 10월 호를 장식했다.

패션 화보 ‘마리끌레르’는 오늘(29일) 백호와 한 헤어 케어 브랜드가 함께해 한층 더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10월 호의 화보 컷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백호는 흰 셔츠와 니트 스웨터, 파자마 팬츠 등 일상 속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을 담아내며 마치 현실에 있을 법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 백호의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백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함께 완벽한 보디 라인을 선보였다. 이에 백호는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표정과 나른한 분위기를 넘나들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화보 촬영은 최근 한 헤어 케어 브랜드의 단독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백호의 모습을 그려냈다. 백호는 광고 촬영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뿐만 아니라 백호는 화보 장인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촬영을 마무리, 모든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훈훈한 현실 남친 비주얼을 느낄 수 있는 백호의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 10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를 발매하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마리끌레르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