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송가인 ''11월 신곡 발표..코로나19 끝나 팬들 만났으면''[한복인터뷰②]

기사입력 : 2020.09.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가수 송가인 /사진=이동훈 기자
가수 송가인 /사진=이동훈 기자




-인터뷰①에 이어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집에 머무는 시간도 늘었다. 송가인은 '집콕' 생활을 어떻게 슬기롭게 보내고 있을까. 그는 "코로나19 때문에 식당도 문을 열지 않을 때는 집에서 주로 음식과 요리를 많이 해서 먹는다"며 "그래서인지 살이 좀 찌기도 했다"고 웃었다.

코로나19가 우리네 일상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지만, 송가인은 여전히 그리운 팬들과 만나기 위해 다양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우선 신곡 발매를 준비 중이다. 그는 "앞으로는 노래를 할 수 있는 무대를 많이 서고 싶다"며 "신곡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쯤 여러 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도 합류할 전망이다. '트롯 전국체전'은 KBS와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손잡고 또 한 번 트로트 열풍의 주역이 될 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준비한 트로트 유망주 프로젝트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송가인 /사진=이동훈 기자
가수 송가인 /사진=이동훈 기자


송가인은 '트로트계 대부' 남진, '프린수찬' 김수찬과 함께 전라도 심사위원으로 나설 전망이다. "저만의 노하우나 오디션 팁들을 참가자분들께 알려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여러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송가인의 추석 소원은 단연 코로나19가 속히 종식되고, 팬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줄 수 있는 뜻깊은 공연을 여는 것이다. 그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끝나서 콘서트와 행사를 하며 팬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다"며 "그래야 저도 힘이 더 날 것 같고 팬분들도 힘이 나실 것 같다. 다시 만날 그 날까지 건강 꼭 잘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어게인(송가인 팬클럽) 팬 여러분 지금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이지만 저 가인이가 많이 응원하고 있으니까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추석 명절이니깐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해요."

가수 송가인 /사진=이동훈 기자
가수 송가인 /사진=이동훈 기자


-끝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