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아리와 열애' 려욱, 심경 고백 ''엘프에 배려 부족, 슈주 멤버들에도 미안''

기사입력 : 2020.09.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려욱 /사진제공=SM C&C
려욱 /사진제공=SM C&C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33)이 걸그룹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26)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그는 팬들에게 자신의 열애 소식을 이렇게 알리게 돼 미안하다고 말했다.

려욱은 30일 공식 팬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려욱은 "많이 기다렸을텐데 너무 늦어지게 돼서 미안해요. 무슨 말을 해도 이미 마음이 다쳤을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들을 생각하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너무 어렵고 고민이 됐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먼저 제가 만나고 있는 친구를 이렇게 알리게 돼 엘프들에게 정말 미안해요. 지금 생각하면 제가 이 친구를 만나는 과정에서도 엘프들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그 배려에 좀 더 사려 깊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런 점 모두 반성하고 있어요. 결국 저의 배려가 부족해서 지금의 혼란들이 더 생기게 된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려욱 /사진=김휘선 기자
려욱 /사진=김휘선 기자

려욱은 "저는 여러분이 말씀하고 계신 그 친구와 교제하고 있어요"라고 했다. 그는 "하지만 사실처럼 이야기가 오고 가는 오해들은 제가 이야기 해 본적도,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사실과는 다른 일들이에요. 저에겐 지금 슈퍼주니어, 엘프가 소중해요.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게 참 안타까워요"라고 전했다.

또한 "제가 한 행동들이 엘프 여러분들을 아프게 하고 상처를 줬어요. 못난 저를 사랑해주시고 믿어주셨는데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 많이 놀랐을 멤버들한테도 너무 미안해요. 앞으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할게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던만큼 더 큰 책임을 갖고 보답할 수 있는 려욱이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저의 1순위인 슈퍼주니어 활동에 피해가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할게요. 아직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소속사 SJ레이블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배우 아리는 친한 후배 사이로 지내내 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