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백년가약 축제→눈물 바다 [★밤TV]

기사입력 : 2020.10.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사진=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과 류이서가 결혼하는 모습을 단독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과 류이서가 3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아침부터 분주히 결혼식을 준비한 전진과 류이서는 이날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남산타워가 보이는 야외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많은 연예인 동료가 찾아와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특히 전진은 인생의 절반을 함께한 신화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멤버들이 뒤에 있으니까 진짜 든든했다"고 전했다. 이날 신혜성은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았고 김동완은 축가를 맡았다. 또 신화 멤버 에릭이 아내 나혜미와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사회에서 신혜성은 "충재(전진 본명) 군이 항상 어릴 때부터 '나는 사랑하는 여자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꿈'이고 얘기했었다. 20년을 함께 지내온 형으로서 행복하고 너무 기쁘다"며 "신랑 입장"을 외쳤다.

전진은 씩씩하게 식장 안으로 걸어 들어갔고 류이서 또한 아버지가 6년 전 지병으로 돌아가셨기 때문에 혼자 뚜벅뚜벅 식장으로 걸어들어왔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던 전진은 "입장하면서부터 '새로운 인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후 전진은 결혼식에서 신부 류이서 몰래 이벤트를 준비하며 결혼식장을 축제로 만들었다. 이어 공식 일정이 끝나고 난 후에는 류이서에게 전진은 '좋은 사람'이라는 곡을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전진은 "제 노래 중에 '좋은 사람'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신부도 그렇고 장모님도 그렇고 가사가 너무 좋다고 그랬었다. 그래서 그 곡을 축가로 꼭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장미 이벤트에 류이서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하루 종일 진행된 결혼식에 웃음과 눈물이 만발한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전진은 "제 2의 인생을 위하여" 축배를 들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