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방탄소년단 진, 설레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월드와이드 핸섬 비주얼'

기사입력 : 2020.10.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이 새 앨범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20일 0시 위버스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 앨범 'BE'(Deluxe Edit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진은 흑발 헤어 스타일에 블랙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심플한 패션을 소화하며 '냉미남' 매력을 발산했다.

진은 한 손으로 턱을 괴고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석진이 흑발 왕자님. 정말 잘생겼다", "어떤 헤어 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린다. 석진 이즈 뭔들", "진 눈빛, 비주얼에 심쿵"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이번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예고 없이 깜짝 공개되어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했다. 푸른 벽지를 배경으로 여러 악기들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편안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BTS) 'BE'(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방탄소년단(BTS) 'BE'(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에 새 앨범 'BE'(Deluxe Edition)를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