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이달의 소녀, 오늘(20일) 트위터 블루룸 출격..글로벌 관심UP

기사입력 : 2020.10.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발매를 기념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격한다.

지난 16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TwitterBlueroom) 포스터를 게재하여 출연을 예고했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 블루룸'에 초대돼 라이브 생중계로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이다.

이달의 소녀의 출격 포스터가 올라가며 출연이 확정 된 후 전 세계 팬들이 트위터 해시태그 'Ask_LOONA'를 통해 수많은 질문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 당일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과 신곡이자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에 담긴 에피소드와 비하인드를 공유, 이달의 소녀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보고 답변하는 Q&A 시간에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고조된 상태이다.

또한 지난 19일 컴백한 이달의 소녀는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 글로벌 팬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성료하였으며 신곡 '와이낫?'(Why Not?)과 수록곡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등을 선보여 이달의 소녀만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겼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