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이동욱 ''구미호 같은 초능력 없어..두루두루 좋게 지내''[화보]

기사입력 : 2020.10.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나일론
/사진제공=나일론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구미호 이연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동욱이 실제 성격에 대해 밝혔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1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동욱은 이번 인터뷰에서 실제 성격에 대한 질문에 "구미호의 초능력도 없고 사회에 적응하며 살아야 하니 될 수 있으면 두루두루 좋게 지내려고 한다"며 "다만 제게 주어진 역할에 맞는 책임감을 발휘해야 할 때는 하는 편이다"고 말했다.

이어 "같이 작업하는 배우들이 의견을 내면 적극적으로 수용한다"며 "제가 의견을 내는 만큼 들을 수도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나일론
/사진제공=나일론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날 이동욱의 '나일론' 11월 호 커버 사진과 화보 A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따.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캐주얼한 의상에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점퍼나 재킷에 블랙진, 청바지 등을 매치해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어진 사진에서 이동욱은 맨투맨 티셔츠에 볼캡으로 소년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패딩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시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사진제공=나일론
/사진제공=나일론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