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쇼챔' NCT U, 출연없이 1위..펜타곤·베리베리 컴백[★밤TView]

기사입력 : 2020.10.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사진=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쇼! 챔피언'에서 NCT U가 'Make A Wish'로 1위를 거머쥐었다. 위아이와 펜타곤, 베리베리는 컴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는 NCT U가 신곡 'Make A Wish'로 정상에 올랐다.

이날 NCT U는 "이렇게 좋은 결과를 내게 해준 시드니 여러분 감사하다. 내년 앨범에 23명 멤버가 전원 참가하게 됐는데 이 상은 23명 모두가 받는다고 생각하겠다.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은데 이수만 선생님과 SM 모든 가족께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다"며 영상을 통해 1위 소감을 전했다.

/사진=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사진=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위아이의 '트와일라잇' 컴백무대도 있었다. 벨벳 수트를 입은 위아이는 절도 넘치는 군무와 강인한 표정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트와일라잇' 가사에는 나비가 별을 찾아 우주 혹은 황혼의 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이 담겨있다. 위아이는 '트와일라잇'에 ‘우리가 살아가는 것은 기적이며, 오늘 밤 기념비를 세우러 떠나자'는 포부를 담았다.

베리베리는 'G.B.T.B.'로 컴백했다. 베리베리는 가죽 소재의 테크웨어룩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구성했다. ‘G.B.T.B.'는 ‘Go beyond the barrier'를 뜻하며. 장벽을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겠다는 VERIVERY의 포부를 담고 있다.

펜타곤은 신곡 '데이지' 무대를 선보였다. 펜타곤은 붉은 계통의 수트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별 후 아픔을 표현했다. '데이지'에는 이별 후 상대방이 행복하길 바라면서도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지 못해 나를 그리워하길 바라는 이중적인 마음이 담겨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펜타곤, 쪼꼬미, 위키미키(Weki Meki), VERIVERY, 에버글로우, 위아이(WEi), 송하예, D-CRUNCH(디크런치), 시그니처(cignature), 양한그루, 최효인, 플로리아, 피스트범프, 김해리 등이 출연했다.


여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