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고민시, KBS 2TV '고백하지 않는 이유' 출연 확정..1년만 안방극장 컴백

기사입력 : 2020.10.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미스틱스토리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고민시가 KBS2 드라마스페셜 ‘고백하지 않는 이유’에 출연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2일 “고민시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 고백하지 않는 이유’(극본 윤경아/연출 홍은미)에서 여주인공 서윤찬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연애의 시작이 두려운 사진작가 김지후(신현수 분)과 그의 첫사랑 서윤찬이 원데이 클래스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고민시는 극 중 발랄하면서도 돌직구 성격을 가진 서윤찬 역을 연기한다. 서윤찬은 동아리에서 만난 김지후에게 첫 눈에 반하지만 이루어지지 못한 채 7년 후 다시 만나게 되는 인물.

지난해 신인상을 수상한 SBS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이후 약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고민시는 '고백하지 않는 이유'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로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마녀’, 드라마 ‘라이브’,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등 다수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뽐낸 고민시는 '고백하지 않는 이유'에 이어 내년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지리산'에도 연달아 캐스팅되며 주목 받고 있다. /pps2014@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